중국대학 정보

중국유학,중국어학연수 ( 북경대학교 '글로벌 클래스 프로젝트 시행 )

차이홈유학원 2021. 11. 26. 18:17

 

 
 
 

안녕하세요

중국조기유학 및 어학연수 , 중국현지 홈스테이를 전문 운영하고있는 차이홈 유학원입니다.

오늘은 북경대학교 글로벌 클래스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차이홈"은 중국 요녕대학교 한국 공식 입학처입니다.

 

<출처> 바이두

 

 

 

북경대학교에서 학교와 , 모스크바 주립 대학, 호주 국립 대학, 와세다 대학, 히브리 대학, 카이로 대학, 그라나다 코넬 대학 및 기타 글로벌 파트너가 공동 출범 했습니다.

 

"Global Class" 프로젝트 는 "Online 북경대학교 "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북경대학교의 고품질 과정을 해외 학생들과 공유하여 중국인과 외국 학생들이 "클라우드"에서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21년 가을 학기 "글로벌 클래스" 프로젝트는 "중국 경제", "국제 개발 정책", "중국 비즈니스", "중국과 아프리카: 글로벌 만남", "글로벌 건강 리더십" 및 "전문 중국어" 북경대학의 5개 공자학원과 해외 우호협력대학이 학생들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 ClassIn을 통해 해외 학생들에게 동시에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이미 북경대학교는 지난 9월 20일 전 세계 27개 대학의 70여명의 학생들에게 '글로벌 클래스'와 '중국 경제'에 대해 강의했으며 경제의 "깨진 유리창 이론"을 사용하여 전염병의 영향을 설명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학생들이 토론 및 연구를 위해 그룹을 구성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글로벌 클래스" 프로젝트에는 현재 5개 대륙 36개 학교에서 287개 코스를 수강하며 약 2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학고 있습니다.

 

공자학원 학생들은 교환학생으로 수업을 듣고 북경대 학생들처럼 학기말에 시험을 보고 학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른 해외 우호 대학 및 대학의 학생들이 해당 과정에 참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북경대학교는 점차적으로 더 많은 과정을 개설하여 더 많은 해외 ​​대학과 긴밀한 협력을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혼합 학습이 전염병 상황에 대한 해결책일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교육 방법을 보완하는 교육의 "뉴 노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

 

이처럼 북경대학교는 국제 파트너와 협력하여 보다 고품질의 혼합 교육 과정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초,중,고 조기유학 및 중국대학입시, 중국현지 홈스테이등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중국유학 및 중국어학연수 , 중국현지 홈스테이를 전문 운영하고있는 차이홈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