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식

심양 차(茶) 엑스포 개막(중국유학,중국어학연수)

차이홈유학원 2021. 7. 13. 15:16

 

Shengjing의 고대 매력과 고급 차 잔치. 7월 9일부터 12일까지 제5회 중국(심양) 국제 차 산업 박람회 및 Zisha, 도자기 및 찻잔 전시회(이하 "제5회 Shenyang Tea Expo")가 심양시 허핑구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온 수만 개의 차 기업, 차 사람들, 차 친구들이 Shengjing에서 차 잔치를 위해 심양에 모였습니다.

 

올해 차 박람회는 Shenzhen Tea Culture Promotion Association과 Shenzhen Huajuchen Industrial Co., Ltd.가 주최합니다. 심양시와 허핑구 위원회 및 구정부의 강력한 지원으로 차 박람회는 심양에서 8년 5회기 동안 개최되었으며 업계를 "천장"이라고 합니다.

 

 

(출처)시나닷컴

 

 

 

7월 10일 기자는 "전시를 탐방했다"고 전했다. 신세계엑스포센터 4층 수백개의 전시장 앞 전시장을 둘러싸고 있는 관람객들 전시장 안후이성 황산구 차문화활동지구 차 테이블에 향기로운 다도 , 한창 진행 중입니다.참가업체는 좋아하는 차 도구를 선택하고 Xiaoqiao, Dry Stone 및 Zizhu가 만든 새로운 응용 장면이 Hanfu를 착용한 사진 작가의 물결을 이끌었습니다

 

이 차 엑스포의 전시 및 판매 면적은 25,000제곱미터에 달했고 1,200개의 표준 부스를 갖추고 전국에서 500개 이상의 브랜드 차 회사를 유치했습니다. 중국브랜드관, 국가명차관, 백차관, 다기미관관, 자모사관 등 5개 특별전시관이 있으며, 보얼차, 홍차, 녹차 등 6개 차 카테고리가 모여 있습니다.

 

차, 우롱차, 홍차, 백차 등 특별한 차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 밖에도 다기구, 자색모래, 도자기, 수공예품, 향기, 차옷, 차음식 등 산업체인 전체에 수만 가지 제품이 있어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Zisha 장인이 가져온 다양한 가마의 고급 차기구는 전통 기술과 현대 수공예품을 결합한 새로운 중국 차기구의 미적 스타일을 보여 놀라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차 브랜드 뒤에는 차 기업의 지원이 있습니다. Dingbai, Cangsong Liubao Tea, Shujian Ancient Tea, Wang Guangxi, Tengyu Chenpi Tea 등의 차 회사가 현장에 시음장을 마련했습니다. 제품은 청중이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시나닷컴

 

 

이번 차 엑스포에서는 차 전시 및 판매 외에도 차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아이슬랜드 윈난 찻집 앞에서 티아티스트가 차 찐 기구를 현장으로 옮겨 차 떡을 찐 후 10분 후 김이 나는 떡을 쪄서 압축해 줄을 선 관객들에게 하나씩 나누어줬습니다.

 

광동성 차오산시 펑황진의 Yu Yingfeng은 Dancong의 생산 기술의 비유전적 계승자입니다. 그는 "우리 차에는 각각 향기가 있습니다. 한잎차는 7가지 과정과 18가지 단계를 거쳐야 만들어집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최측은 다양한 차 문화 교류 활동, 랴오닝 차·향기로운 경제 문화 교류 세미나, 제3회 랴오닝성 "첸황 아카데미 컵" 차 예술 전문 기술 대회 및 제8회 전국 명싱 차 예술가 선발을 마련했습니다. 대회(심양 부문)에서는 거의 100명의 차 명인이 같은 무대에서 경쟁하여 차인의 스타일을 공동으로 해석하고 청중이 차 예술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다양한 차 마을의 유명한 차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통해 차 애호가는 다도, 향, 꽃꽂이, 중국 문화, guqin, 미학 등과 같은 중국 전통 문화의 심오함과 심오함을 깊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수천 년을 이끌고 Shengjing에서 번성할 것입니다.

 

 

(출처)시나닷컴

 

 

차는 상품일 뿐만 아니라 문화이기도 하며, 차엑스포 자체가 큰 산업입니다. 그날 판촉 회의에서 안후이성 황산시 황산구 인민정부 부주석인 Su Junying은 팀을 이끌고 황산 호쿠이 차를 선전하기 위해 심양으로 갔습니다. 큰 차 소비 시장. Taiping Houkui 차는 동북부에서 낮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심양 사람들이 최고의 차를 마시기를 바랍니다. 작은 차 한 조각.심양에서 모이면 그 뒤에 숨겨진 소비자 시장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henzhen Huajuchen Investment Holding Group Co., Ltd.의 부사장인 Xiang Fei는 이 차 박람회에 전국에서 500개 이상의 출품자가 있으며 랴오닝성에서 30,000명 이상의 차 친구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이 사람들은 허핑구와 심양시를 오가며 생활했으며, 그들이 지역 경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음은 자명합니다. "저희의 도입 빅데이터 모니터링을 통해 이번 전시회의 관람객이 2019년 대비 60% 증가했습니다. 심양은 차를 생산하지 않지만 심양은 차 소비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앞으로 심양시 및 허핑구와의 협력을 계속 강화하여 더 나은 차가 수천 가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Xiang Fei는 말했습니다.

 

 

(출처)시나닷컴

 

 

해외 전문가들은 전시산업의 추진계수가 1:9 정도라고 말한다. 즉, 전시수입이 1이면 관련 사회적 수입은 9가 된다. 전시경제는 대표적인 플랫폼 스타일의 비즈니스 모델로 전시경제 자체의 가치와 전시경제가 오브제에 대한 서비스를 통해 창출하는 가치의 두 가지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전시 및 관련 산업을 활성화합니다.

 

올해 차 엑스포가 개최되기 전후로 신세계 엑스포 주변의 호텔 숙박 시설과 식당이 가득 차서 거대한 소비 시장을 창출하고 소비자 사기를 높이고 내부 순환을 개방했습니다

 

7월 9일부터 13일까지 같은 허핑구에서 랴오닝 산업 전시관은 동북(심양) 국제 차 문화 박람회와 정하 백차 문화 축제도 개최합니다.